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2.27
미역을 많이 먹으면 피가 너무 맑아져서 안좋다는데 사실인가요 ?
어머니가 생미역이랑 초고추장을 찍어 먹으라구 주신면서 이런 말씀을 하길래 문득 궁금해졌습니다 정말 많이 먹게되면 피가 맑아져서 몸에 좋지 않다는게 사실인가요 ?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2.27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미역을 많이 먹으면 피가 맑게 되는 것은 사실이지만 피가 맑아 진다고 해서 몸에 이상이 있다는 것은 조금 처음 듣는 이야기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