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깔끔한기러기201
깔끔한기러기20122.10.25
프로틴 음료나 파우더를 많이 먹으면 살찌나요?
프로틴을 먹어보려고 하는데 주변에서 운동 안하고 먹으면 살찐다고 해서 고민이 되더라구요. 운동은 전혀 안하는데 프로틴 음료나 파우더를 계속 먹어도 될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2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단백질 함량의 비율에 따라서 다르겠습니다
게이너처럼 탄수화물의 비율이 많다면 살이 찌게되기때문에 추천하지않고
단백질 비율이 탄수화물에 비해 더 많다면 그냥 드셔도 상관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