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근면한텐렉96
근면한텐렉9624.01.01
플레인요거트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요.
다이어트를 하려고 한끼는 플레인 요거트에
블루베리 몇 알 넣고 같이 먹고
있는데요.
추가적으로 다이어트에 부담이 안가는
과일이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한끼에 요거트와 블루베리를 드시는것은 나쁘지 않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조금 부족한 영양성분이 있으니 견과류를 추가 해서 드시는건 어떨까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당지수에 영향을 적게 미치는 과일로 사과 배 복숭아 퍼도 오렌지 귤 등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