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흰숲새207
흰숲새20723.02.26
식사량 줄이는 방법 없을까요?
요즘 부쩍 폭식을 자꾸 하게되는데요 이젠 건강을위해 식사량을 줄여겠더라구요. 여러분만의 노하우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처음부터 식사량을 줄이는 것은 힘든부분 입니다.
천천히 식사량을 조금씩 줄여 가시거나 천천히 씹으셔서 소화를
시키는것이 식사량을 줄이는 방법 입니다.
• 안녕하세요.
배고픔에 어느 정도는 익숙해지셔야 좋습니다. 위가 줄어들면 자욘스레 예전과 같은 양을 먹어도 포만감을 느끼기 때문에 그동안 참아보세요. 그리고 열량이 높지않고 포만감을 주는 음식 섭취가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