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아리따운안경곰70
아리따운안경곰7023.09.19
병어는 단백질이 많은 물고기인가요? 어떤 영양소가 많나요?
병어를 제철만 되면 자주 구워서 먹는데
병어는 영양소 구성이 어떻게 되어있나요?
지방의 비중보다 단백질의 비중이 더 많은 물고기인가요?
체중관리를 할 때
다이어트 식단으로 병어를 자주 섭취해도 괜찮은지도 궁금합니다
병어는 다이어트 식단으로 좋은 식재료인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병어 같은 경우는 칼로리가 낮으며 지방이 거의 없고 단백질이 풍부하고 불포화지방산이인 오메가3가
많이 들어 있어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