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고급스런매사촌140
혈압 낮춰주는 좋은 음식에는 무엇이 있나요?
혈관 건강을 위해 혈압이 요즘 중요하게 여겨지잖아요.
음식을 먹으면 혈압이 상승하는데 혈압을 낮춰주고 덜 높여주는 그런 음식들에는 무엇이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혈압을 낮춰 주는 음식으로는 백미 밥 보다는 현미밥 잡곡밥으로 드시는 것이 좋고
지방이 없는 살코기 그리고 고등어나 꽁치 삼치 같은 등푸른 생선 미역이랑 다시마 같은 해조류 중도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