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땅속의 말똥구리
땅속의 말똥구리23.11.04
벌크업을 위한 식단 추천에는 뭐가 있을까요?
인체의 벌크업을 위해 열심히 운동중입니다.
단백질과 닭가슴살은 열심히 먹고 있는데요.
이외에도 벌크업을 위한 식단에는 뭐가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벌크업을 하실때 단백질 위주로 드시는경우가 많지만
운동을 위해서 탄수화물도 어느정도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파스타 추천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근력운동을 병행하시고 탄수화물과 단백질 섭취량을 늘리시길 바랍니다.
탄수화물은 비정제탄수화물 위주로 드시길 권장드리며
간식도 당분이 낮고 열량 높은것을 선택하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