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노화방지를 위한 식단은 어떻게 구성해야 하나요?
사람들은 같은 나이라 하더라도 노화속도가 많이 다른거 같은데 음식 식단도 많은 영향이 있을꺼 같은데 노화방지를 위한 좋은 식단은 어떻게 구성해야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노화의 속도를 낮추기위해서는 안토시아닌 같은 항산화물질이 많이 함유되어있는 식품섭취를 권장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저는 노화 방귀를 위해서는 수분 섭취를 꾸준히 해 주셔야 되고 비타민 C 가 많이 들어있는 음식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딸기 나 오렌지 귤 키위 등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