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뽀로로
뽀로로23.09.25
기름진 음식을 먹고난 뒤에 어떤 음식을 먹으면 좋을까요?
기름기가 많이 포함되어있는 음식을 먹고난 뒤에 어떤 음식을 먹어야 좋을지 궁금합니다.
소화면이나 기름을 배출하는데 도움되는 그런 식재료가 궁금해요.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기름진 음식을 먹고 난 후에 드시기 좋은
음식으로는 사과 녹차 블루베리 당근 아보카도
레드와인 정도가 지방을 어느 정도 분햐줘서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기름기가 많은 음식을 먹고난 뒤에는 소화기관에 부담을 주지 않는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 : 섬유질은 음식물의 소화와 배출을 돕는 역할을 합니다.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으로는 과일, 채소, 통곡물 등이 있습니다.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 : 수분은 음식물의 소화를 돕고 노폐물의 배출을 촉진하는 역할을 합니다. 물, 차, 과일 주스 등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화제를 복용하는 것 : 소화제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장기간 복용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기름진 음식 먹은 후에 먹으면 좋은 음식으로
바나나 .사과 .무.블루베리.당근 .배.아보카도.호두가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