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아무말 대단치상 먹을게 많아요
아무말 대단치상 먹을게 많아요22.12.13
단백질은 꼭 식품으로 먹어야 하는건가요?
안녕하세요
필수 아미노산이 중요하다고 하는데
단백질을 꼭 식품으로만 섭취를 해야 아미노산을 흡수할수있나요?
먹는방법 말고 다른방법은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당연합니다 식품으로 꼭 섭취를 해야 됩니다.
사람은 모든 영양분을 식품으로 섭취를 하고 부족한 부분들은 보충제로 채우는 게 제일 중요합니다.
간단하게 배고프다고 모든 영양소가 들어 있는 알약
먹었다고 다 해결 되는 건 아니니까요.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단백질 보조제라고 헬스하는 분들이 많이 드시는데
단백질 보조제는 알수없는 첨가물이 들어있는 경우가 많아서 식품으로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