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금속팔다리
금속팔다리24.03.20
편의점 음식 중 몸에 좋은 음식들은 없을까요?
제가 바깥생활을 자주하면서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는데
편의점 도시락에 염분이 많아서 몸에 안좋다고 하더라고요? 전 맛있던데..
혹시 편의점에서 끼니를 해결할 경우
그래도 영양적으로 건강하게 먹을수 있는 식단? 메뉴 구성추천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제가 편의점 음식을 잘 먹어 보지 않아서 어떤 음식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편의점에서 파는 음식들은 인스턴트 나 가공 된 음식들이 많다 보니 조금 몸에 좋은 것들은 부족 하지 않나 싶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나트륨 함량이적은 주먹밥이나 도시락. 닭가슴살 소세지, 무가당 요거트나 두유 등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