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뛰어난돼지253
뛰어난돼지25322.10.17
과일을 너무 좋아하는데요.매일 식후 섭취시 안좋다고
하던데 버릇이 들어서 식후 섭취하고 있는데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괜찮을까요? 과일도 골고루 좋아해서 아침엔키워 점심은 체리 이런식으로 섭취하거든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18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과일을 매끼니 섭취하게되면 당뇨에 쉽게 노출될뿐아니라
다이어트에도 악영향을 줍니다.
가급적 과일은 드시더라도 하루에 한번정도만 드시는게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