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반듯한잉어152
반듯한잉어15223.09.10
벌크업 하고 있는데 현재 식단에서 뭘 추가해야할까요?
84/65 남성입니다.
현재 식단은
아침 : 햇반210g + 닭가슴살, 아점: 바나나 1개, 점심 : 일반식 + 가끔 밥 2공기, 점저: 미숫가루 + 프로틴, 저녁: 샌드위치(대략 400칼로리 정도 됩니다, 업무 특성 상 샌드위치밖에 못먹음) + 자기전 : 햇반 2공기 혹은 1공기 + 닭가슴살
이렇게 먹고 있고요. 처음엔 살 잘찌다가 한달쯤 되니 안찌는 것 같아서 다른 걸 추가해야겠구나 생각이 들더라고요.
떡을 추가할려 하는데 괜찮은가요? 그리고 칼로리나 탄수화물 단백질 등이 부족한지도 알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떡 2개 중에 고민중인데 추천 부탁드려요
1. https://www.100yearshop.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3788&category=023
2. https://www.ssarijai.com/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658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천아연 영양사입니다.
우선 벌크업을 하시기 위해서 단백질을 좀 더 보충하셔야겠어요 보통 하루 자기 몸무게 정도로 먹습니다
그리고 벌크업을 위해서는 운동과 단백질섭취가 필수 입니다.
벌크업 식단으로 흑미밥+닭가슴살 위주로 드시되 닭가슴살은 400g 이상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품에 보면 대략 21~30g 되어 있다고 봅니다.
가끔 포만감이 안느껴져서 밥을 많이 먹는 거 보단 계란에 으깬 감자를 먹는 거 추천해요
그냥 밥만 먹기 보다 집에 있는 반찬들로 식사하셔도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