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유능한스라소니93
유능한스라소니9322.08.11
케토제닉 식단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일종의 저탄고지 식단이며 예전에는 소아뇌전증 치료방법으로 쓰였고 최근에는 비만치료및 체중감량의 중요한 방법으로 주목 받는다는데
구체적인 실천방법을 알려주세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12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쉽게말하면 닭가슴살샐러드, 연어샐러드 같은 단백질 + 야채 식단입니다.
너무 어렵게 생각하실 필요없이,
평소 드시던 식단에서 단백질과 야채의 비중을 조금 더 높인다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