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나나야
24.11.16
맛있는건 왜 칼로리가 높을까요???
맛있으면 0칼로리라는 우스갯 소리도 있지만 몸에 좋은건 왜 그렇게 먹기 싫고 몸에 안좋은건 그렇게 맛이 있는지 좀 불공평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왜 그럴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ㅁㅁ
∙
24.11.16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그러게요... 맛있는건 정말 다 칼로리가 높긴 하네요
그 지방의 맛은 풍미가 너무 좋긴 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