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로운오후
감자만 먹어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요?
안녕하세요^^ 레몬중독자입니다.
다이어트를 할때 감자만 먹어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요?
아니면 감자 이외에 다른걸 더 먹어야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감자만 먹는 다이어트는 장기적인 측면에서
영양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감자는 탄수화물이 풍부하지만 단백질, 지방, 비타민, 미네랄이 상대적으로 부족합니다. 다양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건강한 다이어트에 중요하며, 단백질과 건강한 지방을 포함한 균형 잡힌 식단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감자 이외에 다른 식품도 함께 섭취하는 것이 장기적인 측면에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