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하루에 한끼는 샐러드먹는데, 점심 저녁중에 언제먹는게 다이어트에 더 효과적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둘 중에 한끼를 먹는더면
그리고 샐러드를 먹는다고 하면은
저녁에 드시는 것이 훨씬 더 다이어트 하는데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낮에는 활동 양이 많기 때문에 균형적인 식단으로 식사를 하시는 것이 더 좋기때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샐러드를 먹는 시간은 개인의 식사 습관과 몸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점심에 샐러드를 먹는 것이 포만감과 에너지 유지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식사 후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저녁에 샐러드를 먹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개인의 선호와 몸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시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