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가브리살제수스
가브리살제수스24.04.13
그릭요거트를 섭취했을때 장점을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그릭요거트가 냉장고에 있는데
건강식품이다 라고만 알고있는데
요거트를 섭취시 장점은 어떤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그릭요거트는 장건강. 단백질 보충. 다이어트. 뼈건강. 당뇨병 개선 등에 도움이 됩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그릭요거트를 섭취하면 일반요거트보다 단백질보충에 도움을 주며 장건강에 효과적입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그릭 요거트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소화기 건강에 도움이 되는 프로바이오틱스, 칼슘, 비타민 B12, 칼륨 등의 영양소가 들어 있어 뼈 건강과 전반적인 체력에 도움이 됩니다.
• 안녕하세요.
그릭 요거트는 풍부한 단백질을 제공하여 근육 성장과 회복을 촉진하며, 포만감을 유지하여 과식을 방지합니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를 풍부하게 함유하여 장 건강을 증진시키고 면역력을 강화합니다. 그릭 요거트는 뼈 건강에도 도움을 주며, 다이어트에 효과적이고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됩니다.
심혈관 건강을 개선하고 피부 건강을 촉진하며, 스트레스를 완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그릭 요거트는 다양한 면에서 건강에 이로운 식품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