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정직한낙타9
정직한낙타924.02.04
영양제를 섭취할때 좋은 시간이 있나요?
보통 사람들이 많이 먹는 영양제(비타민,오메가3)를 섭취할때 좋은 시간때가 있나요?
보통 바빠서 아침을 간단히 먹고 한번에 다 섭취하는데 괜찮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대부분의 멀티비타민 및 미네랄 복합제는 식사와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개인의 식생활이나 패턴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전문의와의 상담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