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신중투자
신중투자23.06.20
체지방률을 감소시키는 효과적인 식단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50대초반의 남성입니다. 요즈음 뱃살이 늘어 빠지지 않습니다. 체지방을 빼는 효과적인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고수님들의 적절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일시적으로 체지방을 빼는 방법에는 간헐적 단식이 좋을것 같습니다.
대략 2주 정도로 잡으시고 16시간의 공복을 유지하면서 식사를 하시면 도움이 많이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운동은 필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