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감바스가 세상에서 제일로 좋아
감바스가 세상에서 제일로 좋아23.03.17
다이어트중 셀러드 식단 괜찮은 걸까요..??
다이어트중인데 점심 저녁 샐러드만 먹고있습니다 물론 단백질인 닭가슴살도 같이 넣어서 먹는데 건강에는 괜찮은 식단 일까용..??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형봉 영양전문가입니다.
어떤 식자재와 얼마 만큼 넣고 만든 샐러드냐에 따라 영양성분과 칼로리 차이가 많을 겁니다.
샐러드 종류에 따라 200g에 160~600kcal정도의 열량을 가지고 있답니다.
샐러드는 야채가 많기때문에 닭가슴살이 포함된 샐러드에 탄수화물이 들어있는 과일을 곁들이면 한끼 식사로도 괜찮을 듯 합니다. 고기와 야채는 궁합이 잘 맞는 음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