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정청래 통일교 특검 비판
많이 본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대단히심플한매미
콜레스테롤이 높은데 생선먹어도 되나요?
ldl콜레스테롤과 총콜레스테롤이 높은데요. 일주일에 3번정도 가자미나 갈치 연어등 생선먹어도 되나요? 연어에도 성분표보니 콜레스테롤이 높게 나와있어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생선은 콜레스테롤 함량이 있어도 불포화지방과 오메가3이 풍부해서 LDL 개선, 심혈관 보호에도 도움이 됩니다. 주 2~3회 연어, 고등어, 꽁치, 삼치, 가자미 섭취 괜찮으며, 튀기지 않고 구이나 찜으로 드셔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