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검소한큰고니230
22.07.19
여름철 몸에 좋은 음식은 어떤게 있나요?
여름철이라 그런지 평소 땀을 많이 흘려서 매일 기운이 없내요. 여름철 기운을 돋굴수 있는 음식이나 식단으로는 어떤게 있는지 궁금 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2.07.20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여름철 원기회복에 참치와 갈치를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