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느리지만 행복하고 싶은 달팽이
24.07.06
현미, 또는 그레놀라 시리얼은 건강에 괜찮을까요?
요즘 건강을 위한 현미, 그레놀라 시리얼을 먹고 있는데요.
이게 과연 건강에 괜찮을까요?
다른 시리얼과 비슷하면 차라리 맛있는걸로 먹는 게 좋을 것 같아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7.06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현미, 그래놀라의 제품중에서도 당성분이 낮은 함량의 제품이면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