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빨간남생이103
빨간남생이10324.01.15
삼겹살에 채소만 먹으면 살이 안찌나요?
지인이 다이어트한다고 저녁에 삼겹살에 쌈채소만 먹고있는데 저게 과연 다이어트가 맞나 싶어서요
살 더 찌는거 아닌가요? 빠진것 같지도 않은데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무래도 키토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탄수화물을 아주 많이 줄이고
지방 비율을 높여서 하는 다이어트 입니다. 일시적으로는 효과가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삼겹살에 채소만 먹어도 살이 찔 수 있습니다. 삼겹살 자체에 많은 칼로리와 지방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채소는 영양소가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아 건강에 좋지만, 삼겹살의 고칼로리를 낮게 하기에는 부족할 수 있습니다. 체중 관리를 위해서는 총 섭취 칼로리와 영양 균형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