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정중한토끼172
정중한토끼17224.01.15
변비에 좋은 음식으로 어떤것들이 잇는지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요즘 변비가 좀 심한거같아서 변비에 좋은 음식을 먹어볼까하는데 변비에 좋은 음식으로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변비에 좋은 식품으로 무화과. 배. 사과. 시금치. 케일. 상추. 견과류. 고구마. 그릭요거트. 올리브오일 등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변비예방에는 식이섬유가 많이 함유되어있는 과일, 채소 등을 식단구성에 넣는것을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변비에 좋은 음식으로는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있는 주로 야채나 과일에 많이 들어 있으며 미역이나 다시마 같은 해조류에도 많이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