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꽃다운날다람쥐207
꽃다운날다람쥐20724.02.15
하루 식단을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혼자 살다보니 먹는게 제일 걱정입니다.. 해먹을수없어서 거의 포장으로 떼우는데요..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놓치지 않고 먹을수 있는 식단이 있을까요? 제안 부탁드립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그러기에는 충족이 될만한 음식이 없습니다.
단백질과 탄수화물은 거의 따로 드시는것이 좋으며
힘든 부분이 있다면 고구마나 우유를 드시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