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반반한퓨마102
반반한퓨마10221.12.12
직장인, 자취생의 영양 관리법은?
직작인인데 많이 챙겨 먹지 않고, 거의 사먹는 편이고, 음식 관련으로 잘 사먹지 않는데 영양 관리비법이 있나요?
그리고 아침에 챙겨먹을 만한 간단한 음식 추천 부탁드려요~
(단백질도 많이 챙겨먹질 않습니다ㅠㅠ)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13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단백질을 자주 섭취하지 않는 편이라면 아침식사로 프로틴쉐이크라도 간단하게 챙겨드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20-30대의 경우 근육량이 줄어들지는 않지만 30대 중반을 넘어서면서 근육량이 많이 감소되기때문에,
단백질을 꾸준히 섭취하는것은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