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닭가슴살 추천 부탁 드립니다.
식단관리 하면서 다이어트중인데
아침엔 샐러드 계란 아님 달걀 닭가슴살 두유 방울토마토 3,4개 그릭요거트 아몬드 먹고 가꿈 그릭요거트 먹고 있으며
점심은 일반식
저녁은 샐러드 계란 두유 아님 닭가슴살 그릭요거트 먹고 있는데요.
닭가슴살이 가격대가 만만치 않아
가성비 좋고 맛좋고 질좋음 닭가슴살 추천 부탁 드립니다.
닭가슴살이 물릴때면 닭가슴살 스테이크 하나정도 먹기도 하는데 넘넘 비싸서 ㅠ
다이어트 할려니 식단에있어 비용이 만만치 않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신성 영양사입니다.
닭가슴살이 다이어트에 좋지만 비용이 만만치 않죠
다이어트 식단에서 닭가슴살 비용이 부담된다면 완제품 위주로 구매하기보다 생닭가슴살을 대용량으로 구입해 직접 조리하는 방법이 가장 경제적입니다.
제품으로 고를 때에는 1팩 가격보다 100g당 가격과 단백질 함량을 확인하는 것이 좋으며, 소스나 당류가 적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냉동 제품도 보관이 편하고 가격도 저렴한편입니다.
닭가슴살 대신 두부, 계란, 그릭요거트, 참치 등 다른 단백질 식품을 함께 활용하면 맛의 다양성을 높이고 가격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질문하신 내용 잘 읽어보았습니다.
맞습니다.. 다이어트 식단 비용이 생각보다는 만만치 않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가성비 닭가슴살 몇 가지를 알고있는데요. 꽤 인기 좋은 제품을 제안 드려봅니다(규정상 정확한 제품 언급이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잇X이트(ㅇㅁㅇㅌ): 스테이크가 비싸서 고민이시면 대량 팩은 어떠실까 하네요. 행사시 1천원 초반대까지 가격이 내려가서 식감도 부드럽고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2) 랭X(ㄹㅋ): 스팀/소스 닭가슴살이며 스팀 닭가슴살은 팩당 1천원 초반대라 가격도 괜찮고 수분감이 많아 물리지 않고 오래 드시기 좋습니다.
3) 신X애(ㅅㅅㅇ): 극한의 가성비를 원하시면 직접 조리하는 급속 냉동 제품도 있습니다. 한입 크기로 손질이 되어있어서 에어프라이어에 굽기만 하면 되고, 100g당 1,300원 미만으로 경제적입니다.
4) 햇살X(ㅎㅅㄷ): 저염훈제 플러스 제품입니다. 정말 많이 팔린다 합니다. 번들로 구매시 꽤 저렴합니다.
랭킹닭컴이나, 바르닭 같은 온라인몰에서 특가 세일을 종종하고, 정기구독을 활용하시면 일반 구매보다 저렴하게 관리가 가능하십니다.
참조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