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이제훈 연기대상 단독 수상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배고픈애벌래194
다이어트 식단으로는 어떤 음식이 좋을까요?
건강때문에 특히 당뇨 전조증상으로
다이어트를 하고싶은데 운동도 많이 해야 하지만 전 식단관리가 제일 중요하다가 생각해서요
너무 강제적이지 않은 식단은 어떤게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당뇨 전조증상이 있다면 더더욱 탄수화물 조절이 필요하며 뿐 만아니라 나트륨 섭취를 조절해주셔야합니다.
따라서 백미밥대신 잡곡밥을 먹거나 국물요리나 면요리, 소스가 많은 음식을 안먹는것이 필수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