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재테크앱테크
봄도 아닌데 점심 식사 후 식곤증이 밀려드네요.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봄도 아닌데 점심 식사 후 식곤증이 밀려드네요.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밤에 나름 잘 자고 있는데요, 왜이리 점심 식후에 피곤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천아연 영양사입니다.
식후에 바로 휴식을 취하지는 않는가요?
식곤증이 심한편이라면 식후 간단한 산책을 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소화에도 도움이되고 신선한 산소를 들이키면서 식곤증도 예방이됩니다
그리고 너무 졸릴경우에는 잠깐 10~15분 정도의 낮잠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