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잠이 오지 않는데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식단이 있나요?
밤에 자다가 깨는 경우가 최근 많은데 잠 잘 올 수 있는 식단이 있을까요?
평소 저녁에 먹는 밥 대신 해당 식단으로 먹어보려고 합니다. 추천 좀 부탁드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숙면을 위해 국화차나 캐모마일 대추씨차를 아침 저녁으로 드셔보세요 심신안정되고 숙면에 도움되실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