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프로틴 점심1끼 저녁굶기 다이어트
과체중으로 소식겸 아침에 프로틴 점심1끼 저녁굶기 다이어트 이렇게 진행하려고 하는데 영양보다 체중빼기가 급해서 이대로 진행해도 되려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그렇게 큰 문제가 되지 않을것으로 보입니다만
점심식사를 하실때에는 가급적 국물요리나 양념이 많은 음식은 피해서 식사를 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