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아동 식단건강관리
경건한긴꼬리44
경건한긴꼬리4422.08.17
1일 단백질 섭취 권장량과 식단
성장기 어린이 1일 단백질 섭취 권장량과 식단에 포함되면 좋은 음식을 알려주세요.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을 구분해서 먹여야 하는지 구분없이 단백질만 섭취하면 되는건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19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식물성 동물성 상관없이 단백질만 섭취하면 되며,
일반적으로 어린이의 체중X1.2g의 단백질을 먹이면 됩니다.
예를들어 40kg이라면 48g의 단백질을 먹이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