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염증에 좋은 음식 뭐가 있을까요??
무릎이나 어깨쪽에 병원에서 염증이 많이 끼어 있어서 아푸다고 합니다. 혹시 이런 것들도 식단으로 조금이나마 완화 할 수 있을까요?? 있다면 어떤 식단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염증이 많이 생기면 온몸 이것저것이 많이 아픕니다.
염증에 좋은 음식은
아스파라거스, 아보카도, 사과, 올리브오일 등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염증이 많이 생기면 온몸 이것저것이 많이 아픕니다.
염증에 좋은 음식은
아스파라거스, 아보카도, 사과, 올리브오일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