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자비로운이구아나29
자비로운이구아나2923.09.04
좋은 마그네슘이 많이 들어있는 음식은 어떤게 있나요?
수면과 스트레스에 마그네슘이 좋다가 하는데 어떤음식을 먹어야 하나요? 시중에서 쉽게 구할수 있는 음식으로 알려주세요 궁굼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마그네슘이 많이 들어 있는 음식으로는 두부나 호박씨 그리고 우유나 귀리 브로콜리 옥수수도 쉽게 구할수 있고
마그네슘도 많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마그네슘이 풍부한 음식으로 대표적인 것은 바나나 .호두 .귀리 . 연어 .고등어가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