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
개운한뜸부기234
개운한뜸부기23424.03.09
매일 저녁을 김밥으로 먹어도 괜찮을까요?
사정상 매일 저녁을 밖에서 먹게 되어서 매일 저녁마다 간편하게 김밥을 먹을려고 하는데 김밥에는 보통 여러 음식이 같이 있으니깐 영양가가 부족하진 않겠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김밥은 여러가지 영양성분이 고르게 들어 있지만
매일 같이 드시기에는 부족한 영양성분이 생길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김밥의 재료, 크기, 조리방법에 따라 다르지만 속재료가 건강하고 고루 들어있는 김밥이면 괜찮을것으로 보입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매일 김밥을 먹는다면 영양균형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김밥은 탄수화물과 일부 식품을 제공하지만 단백질, 지방, 그리고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충분히 제공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