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2.24
매일 김밥만 먹어도 몸에 필요한
매일 김밥만 먹어도 몸에 필요한 영양분은 다 챙길수있을까요?
자취를 하고있는데 김밥엔 그래도 야채?채소? 도 들어있고해서 김밥만 매일 먹어도 괜찮을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2.24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기본적으로 김밥은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 있긴 하지만 매끼니로 드신다면 나중에는 영양 불균형이 올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밥을 만들 때에 넣는 재료와 양에 따라서 영양 성분이 조금 달라질 수 있어서 정확한 설명은 어렵습니다. 속재료에 무엇이 포함되는가에 따라서 영양 성분은 천차만별이기 때문입니다. 기본 속재료로는 햄과 당근, 달걀, 오이, 우엉 등이 있지만, 기호에 따라서 고기, 멸치, 각종 야채(아보카도, 사과 등)을 첨가해주시면 영양 성분은 질적으로 좋아질 것으로 보여지고 괜찮다고 생각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