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가루 음식은 매일 먹으면 안 좋을까요?
면과 빵을 좋아해서 밀가루 음식을 매일 먹는 편인데 건강에 안 좋다는 이야기를 주변에서 자주 듣습니다. 정말로 밀가루 음식을 매일 먹으면 건강에 안 좋을까요? 영양적인 측면에서 밀가루 음식은 부족한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밀가루가 영양적으로 부족하기도 하지만 밀가루는 몸에 흡수 될때 당분으로 흡수 됩니다.
그러다 보니 많은 양의 당분이 축적이 되기 때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