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질문하기
건강관리
아하918765
겨울철이라 살은 금방찌고 빠지기는 어려운 계절입니다. 고칼로리음식을 먹기가 무섭게 살로가네요. 포만감은 있고 칼로리 낮은 음식있으면 추천해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칼로리는 낮지만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음식으로는 삶은 양배추, 계란, 두부 등이 대표적입니다
5.0 (1)
정준민 영양전문가
ㅁㅁ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가장 좋은건 식이섬유가 많은 채소입니다.
칼로리가 대부분이 50kcal 이하이면서 포만감도 높여 줄 수 있답니다.
류호연 영양사
프리랜서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식이섬유와 식물성 지방. 단백질이 많이 들어간 음식을 먹으면 포만감을 오래 할 수 있습니다.
사과. 귀리. 두부. 양배추. 당근. 계란. 바나나. 고구마 등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