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통쾌한다슬기196
통쾌한다슬기19623.11.28
엽산이 많이 들어있는 식품들은 무엇이 있나요?
엽산은 신체가 적혈구를 만드는것에 도움을 주며 부족하면
체중 감소와 두통,빈혈 증세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이런 엽산이 많이 들어있는 식품은 무엇인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엽산은 여러 음식에 많이 들어 있습니다
콩 다시마 김 등에도 많이 있고 딸기 참외
브로콜리 시금치등에도 많이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