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젊은몽구스157
젊은몽구스15722.09.28
탄수화물만 먹으며 운동하면 안되나요?
단백질 말고 탄수화물만 먹으면서 운동하면 안되나요? 살이 자꾸 빠져서 운동 생각 중인데 단백질 먹기는 싫어서요!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9.29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단백질을 먹지않고 탄수화물만 먹게될경우
오히려 남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면서 체지방이 증가하게됩니다.
따라서 탄수화물만 먹기보다는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적절히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