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때론훈훈한기린
휴가 복귀후 4인 가족과 점심식사 매뉴?
안녕하세요.초등학생 하나 중학생 하나를 둔 학부모 입니다.
휴가끝나고 지친몸인데 가족과 함께 영양가 있고 맛도 좋은 점심매뉴 추천 부탁드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휴가 후 피로를 풀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점심 메뉴로는 다음을 추천드립니다
1. 삼계탕: 영양가 높은 닭고기로 만든 국물 요리로, 몸을 따뜻하게 하고 피로 회복에 좋습니다.
2. 비빔밥: 다양한 채소와 고기를 곁들인 밥 요리로, 아이들도 좋아하고 영양 균형이 좋습니다.
3. 해물 파스타: 해산물과 야채를 넣어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가족의 취향에 맞는 메뉴를 선택해 즐거운 식사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