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신한금융 생산적 금융 조직개편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훈훈한바구미295
숙취해소에 좋은음식(추천)있을까요?
숙취로 머리가 아플때 추천할만한 간편식? 있을까요? 국밥류 말구 간편하게 마시는걸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숙취 해소에 좋은 간편식으로는 다음을 추천합니다.
1. 이온 음료: 전해질을 보충해주어 수분 공급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2. 토마토 주스: 항산화 성분과 비타민 C가 풍부해 간 해독에 좋습니다.
3. 꿀물: 천연 당분이 숙취 해소에 효과적이며, 간편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4. 코코넛 워터: 수분과 전해질을 보충하는 데 탁월합니다.
이 음료들은 숙취로 인한 불편함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