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두부비빔밥 칼로리가 많이 나갈까요?
제가 다이어트 식단으로 먹고 있는데 내일 외식으로 두부비빔밥 (돌솥) 을 먹기로 했는데 인터넷에 칼로리가 자세히 나오지 않아서.. 강된장 아니구 고기 없는 두부 비빔밥은 칼로리 얼마 정도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대략 두부 비빔밥 같은 경우는 두부의 칼로리와 여러가지 들어가는 재료에 따라 다르지만 대략 500칼로리
정도 될듯 합니다.
•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정확하게 어떤 음식이 다들어가는지 모르니 정확하게는 측정이어렵지만 대략 강된장비빔밥보다는 낮게 잡아450~550 kal정도 되지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