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두부를 많이 먹어도 살이 찔까요?
현재 다이어트 중인데 두부를 워낙 좋아하고 두부는 살이 안 찐다고 하여 두부를 좀 많이 먹고 있는데 두부만 먹어서 살이 찔까요 두부에는 어느 정도의 칼로리가 들어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예은 영양전문가
김예은 영양전문가
건강기능식품회사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두부 100그람당 80칼로리정도이며 제품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아주 과량으로 섭취하지않는이상 체중증가를 야기하지는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두부는단백질을 풍부 하고 칼슘 비타민 등이 많이 들어 있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식이긴 하지만 많이 먹게 되면 당연히 이것도 음식이기때문에 살이찌게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