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에 잡곡밥이랑 오트밀중 뭐가 더 도움되나요?
다이어트중인데요 제가 한끼에 탄수화물을 잡곡밥 100g or 오트밀 30g 중에서 골라서 먹는데 다이어트에는 뭐가 더 도움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하신다면 둘 중에 선택을 하라고 하면 저는 잡곡밥을 선택을 하겠습니다.
물론 오트밀도 좋기는 하지만 여러 가지 영양소도 골고루 있는 잡곡밥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