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구체적목표,바로성취,결과피드백
녹즙을 만들어 먹으면 성인병 예방이 되나요
부인과 질환이 있는 여성의 경우 인스턴트등 가공식품을 줄여서 식습관을 들여야하고 녹즙을 만들어 먹으면 부인성 질환에 도움이 되고 성인병 예방이 된다는데 맞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녹즙은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활용하여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물질을 풍부하게 섭취할 수 있어 부인과 질환 예방과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특히 섬유질이 풍부한 채소를 포함하면 소화 건강 개선에도 효과적이므로, 가공식품을 줄이고 신선한 재료로 만든 녹즙을 정기적으로 섭취하는 것이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녹즙에는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여 면역력을 높이고 또한 혈압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을 주어 성인병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네, 녹즙은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해 성인병 예방과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채소와 과일을 녹즙으로 섭취하면 항산화물질과 비타민, 미네랄을 쉽게 섭취할 수 있어 면역력 강화와 성인병 예방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부인과 질환이 있는 여성도 가공식품을 줄이고 자영식품인 채소와 과일을 포함한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