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초반 남성의 다이어트 식단 추천 부탁드립니다.
닭가슴살 샐러드 + 현미밥 식단 부류로 3끼 먹기
vs
회사에서 제공되는 밥 2끼만 먹고 유산소 1시간 추가로 하기
조금 고민중이네요
주로 어떻게 실천하고 계신지 혹은 제 입장이 되신다면 어떤 방법을 더 우선적으로 실행하실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단백질을 꼭 닭가슴살 로만 생각하기 보다는 두부 나 고등어 삼치 연어 같은 것으로도 충분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