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토마스
토마스22.12.28
치매 예방에 좋은 음식이나 다른 방법?
50대 초반 남성입니다.
기억력도 안좋아지고 치매에 대한 걱정입니다.
예방에 도움이 되는 음식이나 방법이 궁금합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치매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는.호두.아몬드 같은견과류.통곡류. 콩종류.녹색잎채소. 올리브유.소량의 레드와인.블루베리같은 베리류.오메가3가풍부한 등푸른생선등이 있습니다.
치매에는 뚜렷한 예방법이 없지만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꾸준히 운동하시면서 건강관리 잘하셔요~